Web Business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열기

Web Business HOME

Web Business

주식회사 세미콜론즈는 웹서비스 개발 전문가입니다.



3b985e7fe1cb9322ded48ddaf3062a0f_1565059662_7137.png


웹개발 사이트 바로가기


주식회사 세미콜론즈는 홈페이지 디자인을 시작으로 하여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제작 경험이 있습니다. 경험은 많은 실력을 쌓게 해주었고 문제 해결 능력을 길러주었습니다. 1000개가 넘는 홈페이지를 제작하였습니다. 고객의 요구에 맞는 프로젝트 완성에 탁월한 능력이 있습니다.



기업용 홈페이지를 빠르고 저렴하게 제작합니다.

다수의 홈페이지 제작 경험으로 다수의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량의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홈페이지를 제작하고자하는 고객도 편리하고 제작을 하는 저희도 매우 편리합니다. 포트폴리오 중에 맘에 드시는 것 몇개만 선택해주시면 일주일 이내로 멋진 홈페이지를 가지실 수 있습니다. 미리 보유하고 있는 디자인가 기술을 사용하기 때문에 빠르게 제작 됩니다. 빠르게 제작되기 때문엥 비용 또한 충분히 절감이 됩니다.

쇼핑몰도 뚝딱 만들어드립니다.

수준 높은 쇼핑몰도 영카트를 이용하여 빠르게 제작해드립니다. 주문내역, 분류관리, 상품관리,상품문의, 상품후기, 재고관리, 결재관리, 옵션관리 등 쇼핑몰에 필요한 기능은 이미 준비되어있습니다. 역시 다수의 포트폴리오를 보시고 컨셉을 정해주시면 뚝딱 만들어드립니다.

주식회사 세미콜론즈는 어플리케이션 전문 개발회사 입니다.

최근에는 PC가 없는 가정도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스마트한 모바일폰으로 PC의 많은 부분을 할 수 있습니다.
주식회사 인터넷플러스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전문 개발 회사입니다. 데이터형 어플리케이션은 물론 채팅을 통한 데이팅, 블루투스/lora 등의 통신을 통한 Iot, 위치기반의 A/S 어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였습니다. 안드로이드 뿐만 아니라 아이폰 어플리케이션도 개발 합니다. 구상하고 계시는 어플리케이션이 있으시다면 먼저 전화로 상담요청 해주세요.